Loading...
jungwon.l

@jungwon.l

정원
16 hours ago
jungwon.l
색은 완전 내 취저...💘 쪼꼬매서 가지고다니기도 좋고~ 발릴때 쓰윽 하고 진짜 가볍게발려요! 약간 페리페라에 잉크벨벳 느낌?? 착색력도 보이는대로👍 밥먹고도 쨍하게 남아잇더라구요! 근데 #매트립 이라그런지 시간이 지나면 각질부각이....ㅠㅠ 립밤필수인거같아용ㅋㅋㅋ #뷰티스타그램#코덕#뷰티#화장품#립스틱#틴트#추천#동영상#리뷰#영상리뷰#무보정#공유#체험#소통#좋아요#립밤필수#손앤박#sonandpark#레드립#크리스마스립#립큐브#문질문질#08l
1 13
lloemin

@lloemin

LloeMin
2 days ago
lloemin 올해도역시 #코코아버터밤 #코코케어 #개순이 랑 나랑 사이좋게 #문질문질 #자유인밤 #내일부터 #5kg감량 #시작 으으으ㅡ으으 태그만 걸었는데 몸이 아프다 으으으ㅡ응으으으으ㅡ으으응 #으으으으ㅡ으으으으 으으응으으으응 이라고하지마 #이상하잖아 #집스타그램 #일상스타그램 #곰팡이월드 #집스타스램 #먹스타그램 #짜증 #염병스타그램 #케익팔아요
4 21
ham0017

@ham0017

주블링ʕ•ᴥ•ʔ코코
4 days ago
ham0017 한방이는 어제 이모들 때무네 힘 마니 들었데😀 . 근데 어쩌지 너가태어나면 더 격하게 힘들어질텐데 . 영어노래만 틀어주께🧐 . . . . #3명의손들#쓰담쓰담#문질문질 #아기상어뚜루루뚜루
1 12
into_soeun

@into_soeun

ᶜᴴᴼᴵ🥕
6 days ago
into_soeun
👍🏿 와아 !!! #뷰티블로거 하는 분들 진짜 대단해요 👏🏼👏🏼 - 어쩜 얼굴에 #문질문질 하면서 #동영상그램 할라 그랬는데 동시에 두가지를 못하겠음 🤣 그래서 나는 제품만 올리는걸로 😱 - - 오늘 #뉴스킨루미스파 체험 했는데요 임팩트 강하게 얼굴 들이 밀려고 했는데 #망했네요 ㅎㅎ - 얼굴 클렌징 하면서 동시에 마사지까지 해결 해주는 #신박한기계 입니다. - - 기계를 얼굴에 갖다대니 #드들드들 얼굴에 진동이 막 오면서 시원하구요~ (샵 에서 #핸들링?! 해주는 느낌??) - - 세수 하는데 얼굴이 #부들부들 하드라구요 오늘 컨디션 안좋았는데 #얼굴호강 하고 자게 생겼네요 😝 궁금 하시면 체험 문의는 여기로 해주세요 @nlife_zzang #에스테딕 #화장품 #부산 #해운대 #핫플레이스 #부산맛집 #부산여행 #뉴스킨매니아 #뉴스킨 #센텀맛집 #센텀 #럽스타그램 #데이트그램 #서면 #광안리 #그리드 #맛집여행 #카페투어 #뷰깡패 #해운대핫플
5 22
sun_jshua

@sun_jshua

6 days ago
sun_jshua #셀스타그램 어떤각도에서도 나오는 #보름달얼굴 포기하자 그냥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#코엑스 마실에 #임산부 는 행복합니다 ㅋㅋㅋㅋㅋ 아는언니만난다고 오랜만에 눈도 그려주고 눈썹도 올려주고 😆👁💋 여자여자하니깐 #셀카백장 하지만 현실은 보름달 🌕🌕🌕 .. . 언니가 #임산부피부 왜이렇게 좋냐고 해줬다. 사실, 모나지않은 피부라 피부칭찬은 그냥그냥 했는데 임신하면 다들 뒤집어진다고도 하고 요즘 #루미스파 덕분인지 내가봐도 전에없던 광도나고 탱탱해진기분 👀 엄청 둔한성격이라 화장품바꿔도 무난하고 좋아도 좋아진거 못 느끼는 나인데...루미스파는 확실히 다른듯👍🏻 (사실, 갈바닉도 모르겠다 붓기는빠지는거같지만 뭐.. 어쨌든 ㅎ) .. .. 출산하고나면 #문질문질 #바디갈바닉 필수!!!!!!!! . 바이바이 #셀룰라이트 👋🏻👋🏻👋🏻 #임신34주 #임산부 #임산부일상 #임산부소통 #출산임박 #예비맘 #일상 #소통 #셀카 #코엑스 #별마당도서관 #뉴스킨 #갈바닉 #진동클렌저 #피부관리 #임산부피부관리 #데일리 #오오티디 #여자여자 #관리하는여자 #엄마도여자다
6 78
claravela1211

@claravela1211

1 weeks ago
claravela1211 . . . #안방살롱 옆동 아주미에게 선물받은 #마사지크림 으로 #문질문질 #페이셜관리 #특별관리 진짜 혈색이 좋아지네🌞 #짱좋아
0 10